제주도여행&제주도숙박&제주도호텔&해비치호텔&해비치리조트&해비치조식&해비치치킨&해비치룸서비스

안녕하세요 얼마만에 하는 포스팅인지!

귀차니즘때문에 한동안 안하다가 최근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이 너무 좋아서 하나하나씩 올려볼까 합니당!

 

오늘은 제주도에서 숙박했었던 해비치 호텔 후기입니당.

숙박을 예약하기전에 제주도에서 넘나 유명한 롯데호텔, 신라호텔, 해비치호텔중 엄청 고민을 했습니다.

조식과 룸컨디션이 다 비슷비슷한것같아서.. 결국 고민끝에 치킨이 유명하다는 해비치로 결정!

 

 

 

 


해비치의 외부사진입니다! 일단 어마어마하게 넓습니당.

호텔과 리조트가 같이있고, 주차장도 실내&실외 주차장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파릇파릇한 풀과 야자수나무가 많아서 넘나 보기 좋습니당!

 

 

 

 

 

 

호텔에 들어가면 G90&K9이 딱 보입니다.

엥? 호텔에 왜 차가?ㅋㅋㅋ 들어가는길에 차구경도하고, 안에있는 베이커리샵도 구경하고.

볼거리가 의외로 많았습니다!

 

 

 

01234

 

 

호텔 내부입니다. 층은 그리 많지않지만 어마어마하게 넓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야자수가 심어져있어서 마치 식물원에 온듯한 느낌ㅋㅋㅋㅋ

 

 

 

012345

 

호텔밖으로 나가면 수영장이 있습니다.

야외풀입니다. 수심이 깊은곳과 얕은곳으로 나눠져있고, 선베드에서 바다를 구경할수있는 자리도 따로 마련돼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니 한번쯤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당.

 

 

 

012

 

바로옆엔 실내풀도 있습니다.

 

 

 

 

 

객실문엔 방역완료했다는 스티커가 부착돼있습니다.

 

 

 

 

0123

 

호텔이용 안내문과 객실내부입니다.

저는 '슈피리어 킹 빌리지'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방이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좋았습니당.

침대도 잠이 잘오는 좋은 침대였습니다!

 

0123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테라스가 있다는것!

그리고 뷰가 엄청났다는것!!

밖에서 맥주마시면서 힐링하기 딱 좋았던것 같아요

 

 

01234

 

01

 

 

 

미닫이문으로 객실과 욕실이 나뉘어있습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대리석이었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돼있습니다.

그리고 향이 넘나 좋았던 어메니티!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퍼퓸 마스터와 콜라보하여 만들었다고 하는 설명이 써있습니다.

좋은 호텔들은 좋은 어메니티를 제공해서 항상 만족쓰!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필요하신분은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당!

 

 

012

 

 

무료로 제공되는 삼다수와 미니바&조식 서비스 주문표!

 

 

0123456789

 

 

 

 

룸서비스 메뉴판입니다.

정말 종류가 다양하죠ㅋㅋ

저는 그 유명하다는 해비치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치킨은 무려 40,000원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비싼만큼 기대기대

0123

 

 

30분뒤 치킨 도착!

일단 비쥬얼합격! 여러소스와 샐러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맛도.. 합격!

사실 치킨은 맛없을수 없고, 이만한 가격이라면 무조건 맛있어야한다는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매콤하면서 튀김도 바삭하니 아주 좋았습니당!

엄청 맛있다, 무조건 먹어야한다 정도는 아니지만 이왕 오셨다면 한번쯤은 드셔보길 추천합니당!

 

012345

 

 

호텔옆에 리조트도 같이 있으니 가족끼리 오신분들은 리조트로 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은 해비치 조식! 일명 섬모라 조식후기입니당.

1층 식당에서 드시면 되고, Am 7:00 - 10:00로 운영됩니다.

​저는 호텔 예약할때 조식포함해서 인당 35,000원 지불했습니다.

 

0123

 

 

객실수가 많은만큼 식당내 자리도 많습니다.

창가쪽에 앉고싶으시면 부지런하게 움직이셔야 할것 같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움직이실때는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반드시 착용하셔야 합니다.

 

 

0123456789

 

012345678
012345678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한식,양식,중식 등등... 빵과 과일도 풍부해서 먹을게 넘나 많았습니당.

 

 

 

012345

남친과 저는 각 3트까지밖에 못했습니당ㅠㅠㅠㅠ

아메리카노는 주문하면 자리로 서빙해주십니다.

그외 커피는, 식당내에 있는 카페에 가셔서 원하는 종류의 커피와 차를 주문하면 됩니당.

못먹은 음식들이 많아서, 담엔 좀더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고싶네욤

이상 넘나 만족스러웠던 해비치 숙박 후기였습니다!

고민중이시라면 당장 예약하시라고 강추 드리고 싶습니당!

후회는 하지 않으실꺼예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