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올렸던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 한약 포스팅에 이은 후기 포스팅입니다!

 

 

다이어트는 여자들의 평생숙제죠ㅠㅠㅠㅠ

오늘은 약복용 한달 후의 체중감량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당!

약복용 32일차 되는 어제 한의원을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누베베 한의원 어플에서 다이어트 노트라는 항목으로 다이어트 일차를 알려줍니다

(캡쳐를 10/15일에 한관계로 33일차입니다.병원은 32일차에 방문하였습니다)

첫방문때는 인바디를 비롯하여 홍채검사 스트레스 검사등등 다양한 검사를 했었는데, 재진때는 인바디와 혈압측정만 합니다.

 

인바디 측정시 몸에있는 액세서리는 다 제거해야하는거 알고계시죠?

초진땐 지퍼백이 따로 제공되지않아 보관하는게 불편했었는데, 오늘 방문해보니 이제 센스있게 지퍼백을 제공해주네요!

 

인바디 측정후, 담당 의사선생님과 면담을 합니다.

약 복용하면서 불편했던점, 궁금한점에 대한 질의 응답시간을 갖습니다.

저는 약복용하면서 별도의 부작용같은건 없어서 금방 끝났어요!

 

저는 3개월을 결제했고, 1.5개월 분의 추가 감비정을 신청한뒤 귀가하였습니다.

(감비정은 1.5개월씩 2번에 나뉘어 받게됩니다. 마지막 1통이 남을시 추가신청하면 일주일뒤 받을수 있습니다)

초진에는 기다리는 시간, 검사시간, 면담시간 까지해서 1시간 10분정도 걸렸는데, 재진때는 30분만에 끝날수 있었어요.

 

두둥! 대망의 인바디 결과입니당!!

 

한달동안 감비정을 복용하면서 저는 총 4.8kg감량 하였습니다.

 

몸무게는 부끄러운 관계로 앞자리는 가리겠습니다.

체지방에서는 2.4kg이, 근육에서는 1.4kg이 빠졌습니다.

보통 근육은 1kg정도가 가장 많이 빠지는 경우라는데 저는 좀 더 많이 빠진 편이라고 하더라고요ㅠㅠㅠㅠ

복부지방률/키는 거의 변함 없습니다.

근육손실을 예방하기위해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고 이제 운동도 병행하려고 합니다.

한달만에 운동없이 4.8kg감량이면 전 완전 만족쓰!!!

 

사실 식탐이 많아서 식욕조절이 항상 너무 어려웠었는데 전혀 어렵지도 않았고 부작용도 없었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비록 앞으로 첫달만큼 많이 빠지진 않겠지만 그래도 기대가 됩니당!

그럼 다음 후기로 또 돌아오겠습니당!

(가격문의, 할인문의 등 궁금하신점은 비댓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당!)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