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맛집 & 쫄복탕 & 목포쫄복탕 & 해장국 & 목포음식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왔던! 목포에서만 먹을수있는 해장하기에 좋은 쫄복탕 포스팅입니당!

여행계획을 짜면서 아침은 무조건 해장음식을 먹자라고 정했기때문에, 해장에 좋은 음식을 찾던중

처음들어보는 쫄복탕을 알게됐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라스트오더 19: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가게앞 갓길주차 가능


 

 

 

 

 

 

 

 

주차장은 따로없고, 가게앞 갓길 빈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당.

 

 

 

 

 

 

가게는 방처럼 돼있어서 신발벗고 들어가야하며, 테이블은 14-15개정도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여러 복지리가 있지만 저희는 쫄복탕 주문!

먼저 와계시는 손님들이 드시면서 연신 아~ 아~ 거리시길래 맛이 넘나 궁금해졌고요ㅋ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다. 반찬이 부족하신분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바로 서빙된 쫄복탕(13,000원)! 국물이 아주 걸~~~쭉해보입니다.

국물 한입먹어보니 정말 속이 뜨끈해지면서 해장이 절로되는 느낌!!

 

 

 

 

 

 

 

 

 

 

 

쫄복탕을 맛있게 먹는방법은 부추를 넣어서 본인 입맞에 맞게 간을 맞춘다음, 밥을 절반씩 넣어서 먹으면 된다는것!

 

 

 

 

 

 

 

 

 

 

 

칼칼하게 드실분은 부추를 좀더 많이 넣고,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굳이 부추 안넣고 드셔도 맛있었어요

정말 중독되는 국물맛이었습니다. 계속계속 숟가락이 가게되는ㅋㅋㅋㅋㅋ

먹을때마다 해장이돼서 저도모르게 캬아~~ 소리를 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복지리보다는 국물이 걸죽하고 좀더 깊은 맛이 났습니다.

목포에 가게되면 다시한번 해장하러 가고 싶어요!

 

 

 

 

 

 

 

 

 

 


목포 조선쫄복탕 방문후기!

1. 가게 근처 갓길에 주차가능

2. 해장용으로 강추!

3. 비린내 1도없어서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먹을수있음

재방문의사 100%입니당!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