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맛집 & 홍어 & 홍어맛집 & 라면맛집 & 홍어회 & 목포음식 & 목포9미

 

전라남도 하면 홍어가 유명하쥬!

전남이 고향도 아닌데 홍어를 좋아하던 아빠덕에 저도 홍어를 먹고자라 거부감이 없던찰나에!

목포에 듣도보도못한 홍어라면이 있다는 얘기에 바로 방문해보기로 결정!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일요일 13:30 - 21:30


 

 

 

가게 이름부터가 라면집 같죠??ㅋㅋㅋ

국내에 유일한 홍어라면집이라 기대가 크면서도 홍어라면을 한번도 못어보지못해서 못먹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도 있었어요ㅋㅋㅋㅋ

 

 

 

 

 

 

 

 

 

주차장은 따로없어서 골목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편스토랑등 여러 매체아 나온적이 있어 좀 유명해졌나봐요.

다양한 라면과 홍어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당.

 

 

 

 

 

 

 

 

가게는 넓지 않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주방이 보이고, 홀에 테이블이 3개, 룸에 4개정도 있습니다.

 

 

 

 

 

 

 

 

 

저는 홍어라면과, 혹시 홍어향이 너무 강해서 못먹을것을 대비하여 오징어라면을 주문했습니당.

주문시 사장님께서 홍어라면 먹어봤는지, 홍어를 잘먹는지 등을 물어보십니다.

홍어는 열을 가하면 더 향이 진해진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온터라ㅠㅠㅠㅠ

긴장하며 라면을 기다렸습니당.

 

 

 

 

 

 

 

 

기본 셋팅입니당.

 

 

 

 

 

 

 

 

드디어 등장한 홍어라면(10,000원)!!!

일단 비쥬얼은 그냥 라면이고, 서빙될때 남친은 홍어냄새가 난다했지만 전 못맡았습니다.

국물을 아무생각없이 먹을경우 홍어향 때문에 국물을 뿜을수도 있다는 얘기를 듣고, 조심스레 한숟가락 먹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완전 맛있었던거 있죠!!!

 

 

 

홍어향도 과하지 않고, 시원하고 톡쏘면서 아주아주 정말 맛있었습니다!!

면발을 먹어보니 국물보다는 면발에서 홍어향이 좀더 났습니다.

국물+면발+홍어 까지 같이먹어보니 홍어 특유의 향이 확나면서 코를 자극하는데!

완전 미미!

홍어 좋아하시는분들 완전 강추합니당!

 

 

삭힌홍어를 조금 먹을수있는 남친은 국물+면발 까지는 잘 먹었어요.

저도 엄청 푹산힌 홍어까진 잘못먹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먹는편이라 정말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당.

아마 홍어를 하나도 못드시는 분들한테는 좀 힘드실수도 있어요.

 

 

 

 

 

 

 

 

 

이건 오징어라면(8,000원)입니다. 해물이 많이들어가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다 먹고 계산하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삭힌 홍어회를 한점씩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진짜 홍어회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른곳과는 다르게 쫀득하면서 삭힘도 적당했어요.

라면먹는 중간에 홍어회를 포장하러 오시는분들이 많았는데, 맛있어서 그랬나봐요.

 

사장님께서 직접 숙성시키신다고하니, 다음에 방문할땐 홍어회도 포장해올까 합니당.

 

타지에서 왔다하니 사장님께서 넘나 친절하게 여행코스도 직접 알려주셨어욤.

 

 

 

 

 


목포 목포라면홍어라면 방문후기!

 

1. 주차공간은 따로없음

2. 가게가 넓지않아 성수기땐 웨이팅 해야함

3. 홍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먹어보길 완전 강추!

4. 향이 많이 강하지 않아서 완전 초보자 아니면 가능할듯!

 

저는 다음에 무조건 재방문 예정입니당!


 

설정

트랙백

댓글